내돈내산먹방후기

[송파맛집] 돈부리파스타 송리단길점

167cm 2024. 2. 4. 14:56
반응형

*메뉴&가격*
곱창 청양 크림 파스타 : 19,800원
바질 치킨 오야꼬 동 : 15,800원

*주소&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5 지하1층


167cm별점 🥈
🥇내일이라도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다
🥈6개월 뒤에 한번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다
🥉다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 않다
 



옛날부터 송리단길 맛집 검색을 하면
몇 번씩 봤던 돈부리 파스타를
맛집 지도에 저장만 해두고
처음으로 방문하게 됐다.

주말 점심이라 웨이팅이 있으면 어쩌나
걱정하면서 갔는데 다행히 내가 방문한 날은
웨이팅이 없이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다.
점심 시간이 약간 지난 1시 반 이후로 방문하니
빈 자리가 두 테이블 정도 있었다.

친구와 미리 메뉴를 정하고 갔기에
가자마자 메뉴를 주문했다.
자리에 앉아서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바로 결제까지 하는 시스템이라 편했다.



우리는 파스타 1개, 밥 종류 1개 주문했다.


친구 픽인 곱창 청양 크림 파스타는
매콤한 크림 베이스에
곱창 한 줄이 올라간 퓨전 파스타였다.
나는 개인적으로 막창파이면서
곱창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곱창은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냄새가 많이 나거나 그러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비선호 음식이라
하나만 먹고 파스타만 먹었다.


곱창이나 크림베이스 자체가
기름지고 느끼한 음식인데
청양고추와 콜라보를 한 게 잘 한 것 같았다.

느끼할 때 쯤 청양고추의 매운 맛이
느끼함을 잡아줬다.

면은 너무 두껍지 않은 굵기의
파스타면이었고 적당히 익어서
크림 소스와 잘 어울렸던
무난한 파스타였다.

다음은 바질 치킨 오야꼬 동이었는데
파스타 집에 웬 덮밥이냐 하겠지만
밥을 좋아하는 나로써는
파스타만 2가지 주문하긴 싫어서
밥 종류를 하나 추가했다.


큐브항정 크림치즈 리조또도
대표메뉴로 많이 주문하는 것 같은데
크림 베이스를 두 개 시키기엔
느끼할 것 같아서 바질 치킨 오야꼬 동을 선택했다.

바질러버는 아니지만 적당한 바질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별 기대 없이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치킨을 튀긴 후 간장과 바질 소스에 버무려서
밥과 계란과 함께 올려줬는데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다.

한국인 입맛에 적당한 간의 단짠 간장 소스에
과하지 않은 바질 향이 입혀지니
치킨이 더 고급스러워진 맛이었다.

나는 곱창 비선호파라서 그런지
곱창 파스타보다는 바질 치킨 덮밥이
오히려 더 맛있었다.

익선동 맛집에서 체인점으로
여기 저기 많이 위치한 돈부리 파스타는
명성대로 맛있었다.
당장 또 먹고 싶기 보다는
6개월 후 또 먹고 싶은 맛집으로 남겨두고 싶다.
 

돈부리파스타 네이버 이미지 (입구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