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먹방후기

[송파맛집] 예술피자 송파점

167cm 2024. 1. 21. 16:26
반응형

*메뉴&가격*
반반피자(L) : 22,900원

*주소&위치*
서울 송파구 가락로 146 1층


167cm별점 🥇
🥇내일이라도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다
🥈6개월 뒤에 한번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다
🥉다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 않다



얼마 전 지나다가
새롭게 오픈한 힙한 피자가게가 있어서
오픈 프로모션 때 한번 시켜먹고
맛도 있고 가격도 괜찮아서
또 주문해서 먹었던 동네 피자 맛집인
예술피자에 대한 리뷰다.

피자를 좋아하는 오빠를 위해
오픈 할인할 때 한번 시켰었는데
도우 끝까지 토핑이 가득 들어있고
직접 만든 갈릭소스를 주는게
매우 마음에 들었다.


체인점이긴 한데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라 찾아보니
하남과 서울 동쪽에만
몇개의 체인점이 있는 피자집이었다.
맛있어서 최근에 체인이 늘어나는
추세에 있는 피자집인 것 같았다.


요새 배달비가 비싼데
집 근처에 맛있는 피자집이 생겨서
너무 좋았다.

그래서 또 주문해서 먹은 예술피자!
반반으로 포테이토크러쉬와
리얼불고기 피자를 골랐다.


도우도 쫄깃하고
토마토 소스도 진하고
위에 신선한 토핑도 듬뿍 올라가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먹다가 뭔가 지겹다 싶을 때는
갈릭디핑소스를 찍어 먹으면
조금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도미노나 파파존스 처럼
완전 대기업 체인점은 아니지만
앞으로 그렇게 커질 수 있을만큼
맛이 꽤 괜찮은 집이었다.


지나가다 보니 요일별로
할인해주는 피자가 있던데
다음에 또 안먹어 본 맛으로
주문해서 직접 픽업해서 먹을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