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먹방후기

[송파맛집] 모아레

167cm 2024. 1. 2. 19:16
반응형

*메뉴&가격*
비스커피(ice only) : 6,300원
아메리카노(ice) : 4,800원
우유> 오틀리 변경 : 500원

*주소&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6-5 2층



167cm별점 🥈
🥇내일이라도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다
🥈6개월 뒤에 한번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다
🥉다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 않다



예전에 친구들이랑 같이 방문했다가
자리가 없어서 앉아보지 못하고
나갔던 카페인 모아레에 방문했다.

위치는 석촌역 2번출구에서
약 200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다.
올리브영에서 대각선 맞은편 2층인데
입구는 카페가 있는지 모를 거 같은
그냥 구축 건물의 입구인데
안에 들어가면 인스타 감성이 낭낭한
차가운 인테리어지만 포근한 카페였다.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비스커피를 주문했다.


아이스 비스커피는 비스코프 과자맛이 나는
크림이 올라간 커피라고
설명해주셔서 바로 주문했다.

모아레를 간다면
아메리카노를 마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원두 자체가 맛이 강하지 않고
신맛이 없어서 아메리카노로 마시기에 잘 어울렸다.

그래서 우유와 만나는 라떼는
생각보다 잘 어울리지 않았다.
크림은 맛있고 다 괜찮았지만
라떼보다는 아메리카노로 먹을 때
더 잘 어울리는 원두가 있는 카페였다.

사장님이 젊으시고 엄청 친절하셨다.
그리고 주문을 하면
직접 테이블까지 가져다 주시는 시스템이었다.

나는 2024년에 방문했는데
엽서가 마련되어 있어서
펜을 가져다가 오빠와 서로 짧은 편지를 써서
지금 집에 보관중이다.
소소한 이벤트도 있고
첫 방문에 다시 가고 싶은 느낌이 드는
기분 좋은 카페였다.

방문했을 때는 디저트 먹을
생각이 없어서 몰랐는데
디저트도 유명한 카페인 것 같아서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아메리카노와 디저트를 먹어볼 예정이다.

인스타 감성이 있으면서
커피도 맛있으면서
석촌역에서 가까운
송리단길 카페를 찾는다면
모아레를 추천한다.




반응형